울프 어몽 어스 2 공식 트레일러 공개
텔테일 게임즈에서 개발 중이었던 울프 어몽 어스의 후속작인 울프 어몽 어스 2. 2018년도에 적자로 허덕이던 텔테일이 문을 닫게 되면서 자연스레 개발이 중단되었었습니다. 하지만 LCG 엔터테인먼트의 인수로 부활하게 되면서 울프 어몽 어스 2의 트레일러가 게임 어워드를 통해 공개되면서 다시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는 소식을 접했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2월 8일, 텔테일 게임즈가 자신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2023년에 "The Big Bad Wolf"가 돌아온다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오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공식 트레일러까지 공개했습니다. 울프 어몽 어스 2는 전작 엔딩 시점으로부터 6개월이 지난 뉴욕의 겨울을 배경으로 동화나라의 새로운 사건이 발생한 것 같아 보입니다.
트레일러에서는 한 뉴욕의 모텔에서 빅비가 어떤 사건의 용의자로 보이는 허수아비를 잡으러 가는 모습을 비춰줍니다. 이곳 모텔에는 허수아비와 양철 나무꾼, 그리고 한 여성이 거주하고 있는데 이들은 동화 '오즈의 마법사'의 등장인물들 같습니다. 아마 중간의 여성도 동화의 주인공인 도로시로 보입니다.
빅비는 허수아비를 연행해 가지만 양철 나무꾼이 방해를 하게 되고 결국 집안은 아수라장이 되고 맙니다. 싸움 도중 결국 빅비는 벽이 부서지면서 집 밖으로 내팽겨 쳐집니다. 그러면서 집단 상담을 받고 있는 빅비의 모습도 보여주는데요. 상담사가 빅비에게 "당신은 이성을 잃었을 때 화를 어떻게 주체하나요?"라는 질문과 함께 빅비가 늑대로 변신하는 장면을 보여주면서 트레일러는 끝이 납니다.
이렇게 울프 어몽 어스 2 공식 트레일러 공개 소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텔테일 게임즈의 게임들을 좋아했던 팬으로써 하루빨리 게임을 접해보고 싶네요.
2023년 Playstation, Xbox, PC 플랫폼으로 출시 예정. PC에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독점 판매.
댓글